프리미엄 앰플 전문 브랜드 아이다코스메틱에서 지난 16일 런칭한 신제품 ‘프로폴리스 카밍앰플인 마스크’ 런칭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전했다. 

이번 공식홈페이지 할인 이벤트 라인업 중 메인 제품인 ‘앰플마스크팩’은 아이다앰플 중 베스트셀러인 ‘프로폴리스82진정앰플 14병을 한 장에 담았다’ 라는 컨셉으로 강한 자외선과 외부자극으로 인해 붉게 달아오른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프로폴리스 추출물을 고농축 함유한 마스크팩이다. 피부친화력이 가장 뛰어난 4세대 프리미엄 바이오셀룰로오스 시트를 선택하여 얇지만 피부에 탄력있게 밀착되고, 마스크팩의 에센스가 피부 깊숙히 보습감을 선사한다.

‘앰플마스크팩’은 런칭행사 기간 동안 5박스(25매) 구매 시 25% 할인+ 소비자가 25,000원 상당의 본품1박스를 사은품 추가 증정, 10박스(50매) 구매 시 35% 할인+ 소비자가 50,000원 상당의 본품2박스를 사은품 추가 증정하는 파격 프로모션을 선보여 단, 3일 행사기간 동안 1만장이상 판매되었다. 

아이다코스메틱 관계자는 “폭발적인 성원에 힘입어 또 다른 신제품 ‘원스텝 필링패드’를 런칭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니즈를 바탕으로 품질 좋고 착한 성분을 고집하는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원스텝 필링패드는 양면으로 이루어진 순면패드에 에센스가 적셔져 있어 한 장으로 각질제거, 피지케어가 가능하고 피부결 케어까지 원스텝으로 도와주는 제품이다. 매끈한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필링패드는 1박스에 총 25매가 들어있다. 주요성분으로는 에스테틱 아쿠아필 관리에 사용되는 3세대 필링성분 PHA가 함유되어 있어 자극 없이 데일리 각질제거가 가능하며 히알루론산과 판테놀로 보습까지 놓치지 않았다. 

신제품 필링패드 런칭행사는 26일 아이다코스메틱 공식 홈페이지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