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대구 씰리침대 OK혼수백화점

대구 북구 유통단지 OK혼수백화점(텍스빌 가구관) 3층에 위치한 대구씰리매트리스‧대구매트리스‧씰리침대 공식인증 판매처인 씰리‧템퍼침대 OK혼수백화점에서는 씰리침대 국내 첫 티타늄 스프링 매트리스 전동침대를 출시 및 판매를 시작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13일 윤종호 씰리코리아 대표는 “서울 중구 소공동 더 플라자호텔에서 가진 미디어 간담회에서 씰리침대 창립138주년을 맞아 전동침대에 최적화된 티타늄 스프링 매트리스인 ‘플렉스 시리즈(Flex series)’를 국내에 첫 출시하여 침대 위에서 다양한 일상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크게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138년간 스프링 매트리스만 제작 판매해온 노하우를 활용해 매트리스를 접을 때 스프링 중첩을 피하는 ‘플렉스 케이스’ 기술을 구현해냈으며, 매트리스 모서리의 지지력이 뛰어난 것은 씰리만의 노하우이다.”면서 “스프링 소재를 강철로 하는 다른 매트리스와는 달리 내식성이 강하고 가벼운 티타늄으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어서 부식에 강하고 오랜 기간 동안 탄성을 유지하는 소재이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매트리스와 스프링을 감싸는 헤리컬 레이싱 기술로 수면 중 뒤척임의 원인이 되는 압통점을 제거하여 깊고 편안한 수면을 취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고 덧붙였다.
 
이번에 출시한 씰리침대의 플렉스 시리즈(Flex series)는 정형외과적 기술인 ‘센스 앤 리스폰드(Sense &Respond)’ 스프링을 적용하였으며, 센트 앤 리스폰드란 정형외과적 설계로 신체 유형이나 수면 자세에 관계없이 사용자 몸에 맞는 각도로 척추를 지지해주는 기술이라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대구 씰리침대 OK혼수백화점 대표는 “저희 매장은 병행수입매장이 아닌 대구에서 몇 안 되는 씰리침대와 템퍼침대 공식인증 판매처로써 모든 브랜드 제품을 배송과 설치를 비롯해 A/S까지 본사에서 관리하고 있으니 안심하시고 제품을 구매하셔도 된다”고 전했다. 
 
한편, 대구 씰리침대 텍스빌점(OK혼수백화점)의 씰리침대 티타늄 전동침대에 대한 자세한 상담과 구입문의는 대표전화 및 블로그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