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브라이트=노익희 기자] 남녀노소 모두를 사로잡는 맛과 저렴한 가격으로 폭 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명륜진사갈비’가 오는 24일 오후 3시, ‘티몬 딜’을 진행한다. ‘명륜진사갈비’는 1인당 13,500원이라는 가격으로 숯불돼지갈비는 물론 밥과 음료까지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무한리필 고기집이다. 무엇보다 가성비와 맛, 그리고 품질까지 모두 잡은 성공적인 사례로 손꼽히는 명륜진사갈비가 티몬 딜을 통해 더욱 더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들을 만난다.
 
이번에 진행되는 명륜진사갈비의 ‘티몬 딜’은 ‘<숯불갈비 무한리필 1인 이용권>을 50% 할인된 가격인 6,500원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이다. 또한 앞서 진행된 다른 선착순 이벤트에서 이용권이 조기 매진된 이력이 있기에, 이번 제공되는 이용권이 선착순 20,000매에 달하더라도 조기 매진을 점치는 시선이 적지 않다.
최근 국내 가맹매장 350점을 돌파하며 숯불돼지갈비 프랜차이즈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는 명륜진사갈비는 뛰어난 맛은 물론 지갑이 다소 가벼운 층까지도 쉽고 간편하게 좋은 갈비를 즐길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 전 세대의 지지를 받고 있다.
무엇보다 베트남 호치민 1호점을 성공적으로 오픈하며 세계로 나아가고 있음을 손수 증명하고 있는 명륜진사갈비는 각종 이벤트를 꾸준하게 진행하며,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그리고 이번 티몬 딜 역시 기존의 가격보다 무려 50%나 할인된 가격으로 명륜진사갈비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고객 사랑의 연장선이라고도 할 수 있다.
그러한 명륜진사갈비가 내세우고 있는 가장 큰 강점은 저렴한 가격 외에도 ‘건강한 맛’이라고 할 수 있다. 명륜진사갈비는 화학재료를 사용하지 않은 22가지의 천연 재료를 바탕으로 구현해낸 건강하며 달고 짠맛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많은 이들의 입맛을 사로 잡고 있다. 이러한 명륜진사갈비가 앞으로는 어떠한 행보를 보일지 많은 이들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또한 이번 티몬 딜을 통하여 만날 수 있는 해당 숯불갈비 무한리필 1인 이용권은 행사가 진행되는 7월24일로부터 60일인 9월 22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