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브라이트=노익희 기자] ‘명륜진사갈비’가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알리며 많은 시선을 받고 있다. 특히나 오는 7월 22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판매 시작하는 상품은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숯불돼지갈비에 사이드 메뉴를 서비스로 제공 받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오는 7월 29일부터 8월 11일까지 2주간 20% 할인이라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하기 때문에 더욱더 저렴한 가격으로 질 좋고 맛 좋은 ‘명륜진사갈비’를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1인당 13,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을 바탕으로 숯불돼지갈비와 밥, 음료 등을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명륜진사갈비는 그에 못지 않은 뛰어난 맛으로 큰 사랑을 받고있다. 특히 최근에는 국내에만 가맹매장이 350호점을 돌파하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으며, 베트남 호치민 1호점을 성공적으로 오픈하며 글로벌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특히 이번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은 22가지의 건강한 천연 재료를 사용하여 만들어낸 감칠 맛나는 ‘명륜진사갈비’만의 매력을 더욱 저렴하게 느낄 수 있다는 점에서 흔치 않은 기회라고 할 수 있다.
임금님도 갈비와 고기를 먹기 위해 찾아왔던 명륜당의 진사식당을 모티브로 태어난 ‘명륜지사갈비’를 이제는 카카오톡을 통해 간편하게 만나볼 수 있다는 점에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