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백두산 천지못 전경     © 노랑풍선 제공

[뉴스브라이트=정선욱 기자] 

- 노쇼핑, 노팁, 노옵션으로 오롯이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는 편안한 일정 구성
- 아시아나항공 이용으로 편리한 이동, 전 일정 특급호텔 투숙, 전신마사지 포함
- 도보로 오르는 서파코스, 차량탑승으로 오르는 북파코스로 마련 
 
㈜노랑풍선(대표 김인중)은 사랑하는 부모님을 위해 관광과 휴양, 그리고 여유와 낭만을 선사할 수 있는 ‘중국 백두산 효도여행’ 상품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백두산은 산을 좋아하는 사람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한번쯤 가고 싶어하는 여행지로 수려한 자태를 뽐내기 시작하는 백두산의 절경과 웅장함은 말로 표현할 수 없다. 
 
노랑풍선에서 추천하는 ‘장춘/백두산(북파+서파) 4일’상품은 한국여행업협회에서 우수여행 상품으로 인증받은 프리미엄 상품이며 노쇼핑, 노팁, 노옵션으로 오롯이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는 편안한 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국적기인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하여 편안한 이동은 물론, 전 일정 특급호텔에서의 투숙과 피로를 풀어주는 발+전신마사지가 포함되어 있다.
 
여행일정은 둘레길을 걷듯 천천히 여유있게 오르는 서파코스와 차량을 이용해 비교적 편하게 오르는 북파코스로 마련됐다. 
 
장춘 도착 후 야생화가 지천에 피어 있는 고산화원 관람하며 우리민족의 혼을 담은 백두산(서파) 천지를 등정하게 된다. 천지가 용암을 분출할 때 만들어진 V자 형태의 협곡인 금강 대협곡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이도백하에서는 붉은줄기와 곧게뻗은 가지의 미인송을 볼 수 있는 미인송공원을 관광한다.
아울러 백두산(북파)로 이동하며 백두산에서 가장 큰 폭포로 얼지 않는 장백폭포와 노천온천지대도 둘러볼 수 있다. 
 
본 상품의 경우 대련이 아닌 장춘 직항노선을 이용하여 버스이동거리를 최대한 줄여 여행시 피로도를 줄일 수 있으며 일정기간 동안 백두산 등정 횟수가 두 번으로 백두산 천지를 제대로 볼 확률이 높은 장점이 있다.
 
‘장춘/백두산(북파+서파) 4일’ 상품의 가격은 79만 9천원부터이며 중국단체비자발급비용이 포함되어 있다.
 
본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노랑풍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선욱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