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해커스인강, 첫 아이엘츠 시험 고득점 가능하게 하는 '아이엘츠 스타트 패키지' 출시

가 -가 +

조필영
기사입력 2019-06-18


많은 수험생이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교환학생, 석·박사 등을 위해 아이엘츠(IELTS)를 공부하고 있는 추세다. 이에, 해커스인강은 베스트셀러 1위부터 8위까지 석권한 아이엘츠 교재와 최신 강의를 제공해 고득점 달성이 가능하게 하는 ‘해커스 왕초보 아이엘츠 스타트 패키지’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해커스 왕초보 아이엘츠 스타트 패키지’는 입문/정규 레벨의 최신 인강을 무제한 수강 가능하며 1:1 라이팅&스피킹 첨삭과 실전 모의고사까지 제공하여 실전 감각을 기를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기초부터 전 영역 고득점을 견인하는 해커스 아이엘츠 교재 무료 배송/Cambridge IELTS 인강 20% 할인권을 무료로 제공하여 수강생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준다.
 
무엇보다도, 아이엘츠 초보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영역별 스타 강사진의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유형별 접근으로 6.5 달성을 가능하게 하는 리딩 박범준 강사를 비롯해 리스닝 Sharon/함시윤, 스피킹 윤성원, 라이팅 JEN 강사까지 아이엘츠 전문가가 초보자에게 맞는 강의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해커스 왕초보 아이엘츠 스타트 패키지’는 영어 초보자들을 위해 기초영문법 전문가 모지연 강사의 기초영문법 강의와 기초영어 전문가 연태흠 강사가 진행하는 리스닝 발음법칙, 기초회화 전문가 제니리 강사의 알파벳 발음법칙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여 문법, 리스닝, 스피킹 등을 공부하도록 도와준다.
 
해커스인강은 아이엘츠 수험생들을 위해 무료 레벨 테스와 핵심보카 무료 배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무료 레벨테스트 참여 시 수험생 본인의 아이엘츠 실력에 맞는 강의를 추천받을 수 있다. 해당 테스트 참여자 전원에게 1만 원 할인 쿠폰 및 아이엘츠 독학생을 위한 24시간 무료 수강권을 제공한다. 또한, '아이엘츠 핵심보카 무료배포 이벤트' 참여자는 간단한 퀴즈를 맞힐 시 아이엘츠 핵심 보카를 제공받을 수 있고, 소문내기 이벤트 참여자에게 해커스 아이엘츠 인강 20% 할인권을 증정받을 수 있다.
 
나아가, 아이엘츠 수험생의 성공적인 유학을 돕기 위해 해커스인강은 8월까지 시험 인증 이벤트 또한 진행한다. 아이엘츠 시험인증 참여자 전원에게 아이엘츠 전 강의 무료 수강권 + 유학 가이드북과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메가박스 2인 영화예매권, 해커스 아이엘츠 6개월 패스 이용권까지 제공한다. 특히 해커스 아이엘츠 6개월 패스 이용권은 약 40만 원 상당의 혜택으로 해커스 아이엘츠 전문 강사진의 강의가 제공된다.
 
한편, 많은 수험생에게 토익스피킹/오픽 강남, 종로, 직장인 영어 회화 학원/인강으로 추천받는 해커스는 오픽(Opic) IM2, 3, AL 등급까지 상승시킬 수 있는 강의와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레벨 6·7·8까지 고득점에 대비할 수 있는 강의들을 진행 중이다.
 
참고로, 아이엘츠 시험 일정은 6월 22일(토), 29일(토)에 진행될 예정이며, 6월 29(토) 시험 접수 마감일은 6월 24일(월)이다. 아이엘츠 시험 일정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아이엘츠(IELTS) 지정 공식 접수처 해커스어학원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뉴스브라이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