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기업 코스프㈜의 ‘Mooyee 스마트 마사지기’가 편리한 기능에 디자인까지 더해 여성 및 젊은 층의 관심을 받고 있다.

‘Mooyee 스마트 마사지기’는 일명 ‘마카롱 마사지기’로도 불리고 있다.

마카롱을 닮은 디자인으로 산업 디자인계의 인정을 받아 2017년 IF 제품 디자인 어워드 수상한 EMS 마사지기 ‘Mooyee 스마트 마사지기’는, 타사 대비 다양한 모드의 마사지 기능 탑재하고 있으며, 저주파 자극을 통해 통증부위에 마사지, 지압, 침, 부항모드로 사용할 수 있다.

‘Mooyee 스마트 마사지기’는 물리적 버튼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마사지기의 경우, 선택할 수 있는 모드가 2~3가지로 한정적인 반면, 스마트 듀얼 마사지기 ‘Mooyee’는 앱과 연동하여 18가지 이상의 마사지를 15단계 강도로 실행할 수 있다.

또한 블루투스 통신 기반으로 앱으로 모드 제어가 가능하며, 2시간 충전 시 240분 연속 사용이 가능한 배터리 유지시간과 Micro-USB로 충전이 쉽다.

저가 EMS단순기능 보다 탁월한 기능과 우수한 디자인을 탑재한 ‘Mooyee 스마트 마사지기’는 EMS(Electrical Muscle Stimulator, 전자 근육 자극기) 기술을 사용해 제품이 가볍고 사용 시 소음이 없고 고성능의 블루투스로 스마트폰의 명령을 효율적으로 처리한다.

코스프 관계자는 “부드러운 감촉과 용이한 휴대성으로 여성 및 젊은 층의 선호가 높은 ‘Mooyee 스마트 마사지기’는, 일명 예쁘고 편리한 마카롱 마사지기로 시장에서 유명세를 타고 있다”며 “앱을 통해 세부적인 마사지 조절이 가능하다는 점과 예쁜 디자인이 해당 제품에 소비자의 관심이 집중된 요인”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