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일산고양가구단지3단지 ‘바로크소파’, 향동리슈빌 사전점검 입주가구·신혼가구 대방출

가 -가 +

김수빈
기사입력 2019-01-12


각종 디자인가구 및 북유럽가구들을 취급하고 있는 고양가구단지3단지 내 ‘바로크소파’는 향동리슈빌 아파트 사전점검에 맞춰 입주가구와 함께 혼수가구까지 대상으로 하는 대방출전을 시작했다.
 
일산킨텍스꿈에그린, 흑석아크로리버하임, 일산시티프라디움 등 대단위 아파트 입주민들을 주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가구들을 제공하고 있는 ‘바로크소파’는 금번 향동리슈빌 사전점검 기간에 많은 입주예정자들의 가구쇼핑이 이어짐에 따라 감사의 차원에서 이번 대방출을 준비했음을 밝혔다.
 
대방출은 가구의 물량을 대량으로 공급하며 자연스럽게 선택 가능한 가구종류도 늘어나고 가격 인하 효과를 불러일으키는 만큼 원목가구와 같은 인기 가구도 할인가구 범주에 포함되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설명에 따르면 녹번레미안, 상도동이편한세상, 삼송이편한세상시티 등의 다른 아파트단지 및 김포가구단지, 파주운정가구단지, 일산가구거리 등의 가구쇼핑을 하는 입주민들도 경유하고 있는 상태다.
 
업체 관계자는 “2019년 들어서 대방출전을 자주 실시할 예정으로, 이번에는 특히 대량의 품목들을 입고한 만큼 좋은 제품을 선택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뉴스브라이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