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매트리스 수입브랜드 'LUMOS루모스'에서 혼수침대 인기제품인 템퍼페딕 메모리폼침대를 전국 최저가로 공급하는 할인행사를 시작한다. 이는 올해 결혼을 앞둔 신혼부부를 위해 마련한 것으로 혼수메모리폼매트리스인 템퍼페딕을 최저가로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편안함을 추구하는 대표적인 폼 매트리스 브랜드인 템퍼매트리스는 숙면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기능성 매트리스로, 스프링 매트리스가 대부분이었던 매트리스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며 국내에서도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중이다.
 
설명에 따르면 NASA의 기술력을 이용하며 정식 라이선스를 받아 매트리스를 만들고 있는 템퍼페딕은 매트리스가 수면 시 몸의 곡선을 자연스럽게 감쌀 수 있도록 과학적으로 설계해 매트리스의 불필요한 움직임은 줄여주고 몸이 주는 압력을 이완해 편안한 숙면이 가능하게 도와준다.
 
템퍼패딕은 그 강도에 따라 부드러움을 주는 클라우드 라인과 비교적 단단한 강도의 제품이 주를 이루는 컨투어, 하이브리드 라인인 플렉스로 분류할 수 있으며 각 시리즈 별 하부 모델로 프리마, 슈프림, 엘리트, 슈프림 브리즈 등으로 세분화 되어 있다. 그 중 브리즈는 쿨 젤폼 기능이 추가된 모델이다.
 
또한 템퍼매트리스 최신작이라 불리는 템퍼 어댑트 신제품 컬렉션 대량 입고로 인해 그 동안 예약 주문해 준 고객들의 정확한 배송물량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상태다.
 
LUMOS루모스 관계자는 "올해 처음으로 기획되는 행사이니만큼 큰 폭의 할인율이 예상되니 수입매트리스 구입을 고려했던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금번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루모스침대' 일산, 성남점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