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금천미트, 1++ No.9 ‘동원명품한우 VVIP세트’ 출시

가 -가 +

김건우
기사입력 2020-09-11

[뉴스브라이트=김건우]

▲ [동원그룹] 금천미트, 1++ No.9 ‘동원명품한우 VVIP세트’ 출시     © 김건우



동원홈푸드(대표 신영수)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축산 도매 온라인몰 금천미트가 추석 명절을 맞아 1++(9) 등급의 최상급 한우로 구성된 ‘동원명품한우 VVIP세트’를 오는 25일까지 선보인다.
 
‘동원명품한우 VVIP세트’와 ‘동원명품한우 VIP세트’는 1++등급, 마블링 점수 9를 뜻하는 1++(9)* 등급의 한우로 구성된 고급 선물세트다. 1++(9) 등급 한우는 전체 경매 물량 중 2~3%만 거래될 정도의 최상급 한우로, 이번 한우 선물세트는 그 중 가장 인기 있는 부위인 꽃등심, 살치살, 채끝, 안심 스테이크 등으로 구성됐다.
 
금천미트는 국거리용 양지, 산적용 설도, 불고기 등 명절에 꼭 필요한 부위를 담은 ‘동원한우 정육세트’와 1++등급의 한우 등심을 필요한 만큼만 사용하기 좋게 200g씩 개별 소포장한 ‘동원한우 등심 구이세트’도 함께 선보인다. 이 밖에도 ‘한우 찜갈비세트’, ‘한우 꼬리세트’, ‘한우 사골세트’, ‘명품 LA갈비세트’ 등 5만원대의 실속 선물세트부터 최고 90만원대의 고급 선물세트까지 다양하게 마련했다.
 
또한 금천미트는 고객이 원하는 용도와 가격에 맞게 고기를 맞춤형으로 제공하는 ‘미트Q’ 서비스를 운영한다. 축산 전문가가 엄선한 1++ 등급의 한우부터 한돈, 수입육까지 고객이 원하는 용도와 가격에 맞춰 필요한 날에 배송 받을 수 있어 명절 고기 준비에 활용하기 좋다.
 
추석 선물세트는 금천미트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오는 15일까지 운영되는 사전 예약 기간 동안 구매 시 2%의 할인 혜택이 있다.
 
금천미트 관계자는 “올해 추석은 코로나19 확산으로 고향 방문이 어려워진 만큼 고급 선물에 대한 수요가 늘 것으로 예상된다”며 “국내 최대 축산 도매 온라인몰 금천미트가 엄선한 고급 한우 선물세트로 소중한 분께 정성 가득한 명절 선물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금천미트는 1987년부터 30여 년간 국내산 우육과 돈육, 수입육 등을 취급해 오고 있으며 매일 130톤 이상의 축산물이 거래되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축산 도매 온라인몰이다. 대전, 안양, 담양, 천안 등 4곳의 자체 육가공장과 전국 물류망을 바탕으로 익일 냉장 직배송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1++(9)등급은 2019년 12월, 한우 등급제가 개편되면서 지방 함량에 따라 1++(17% 이상), 1+(13%), 1(9%), 2(5%), 3(1%)로 나뉘던 한우 등급이 새롭게 바뀌었다. 1++ 기준을 지방 함량 17% 이상에서 15.6% 이상으로 낮추는 대신 8·9 두 단계였던 1++ 등급을 세분화해 마블링(근내지방도) 점수에 따라 7·8·9 세 단계로 나누게 됐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뉴스브라이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