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까스텔바작 파트너프로 모집 성료.. 12배수 지원자 몰려 총22명 모집

가 -가 +

김건우
기사입력 2020-07-09

[뉴스브라이트=김건우]

▲ 골프웨어 브랜드 까스텔바작 파트너프로 선발이 모집 인원의 12배수를 넘기는 뜨거운 반응으로 기존 선발 예정이던 인원을 확대 모집하며 성공적으로 완료 됐다.     © 김건우



골프웨어 브랜드 까스텔바작 파트너프로 선발이 모집 인원의 12배수를 넘기는 뜨거운 반응으로 기존 선발 예정이던 인원을 확대 모집하며 성공적으로 완료 됐다. KPGA 공식 스폰서이자 프랑스 오리진 골프웨어 브랜드 까스텔바작은 KPGA 투어프로 및 프로들을 대상으로 ‘까스텔바작 파트너프로’를 선발해 남자 프로 선수들을 후원하고, 파트너프로들은 전국 각 지역에서 가스까스텔 엠베서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이번 까스텔바작 파트너프로 모집은 15명을 선발할 예정이었지만, 모집 시작과 동시에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면서 당초 15명이던 선발 인원을 전체 지원자의 10%에 해당하는 22명으로 확대했다. 선발은 지원서 검토만을 바탕으로 공정하고 투명하게 진행됐다.
 
특히 이번 모집에 지원한 프로 선수들은 지역과 연령대 등에서 다양한 분포를 보였다. 최종 선발된 파트너 프로들은 서울 3명, 경기 7명, 충청 2명, 경남 5명, 전라 3명, 강원 1명, 제주 1명 등으로 지역 안배를 고려했다. 연령대 역시 20대가 4명, 30대 6명, 40대 6명, 50대 이상 6명으로 고르게 분포됐다.
 
하반기부터 본격적인 활동을 개시할 까스텔바작 파트너프로들에게는 의류와 파우치, 모자 등 200만 원 상당의 패키지와 함께 프로들이 근무하는 각 지역의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페셜 쿠폰도 전달될 예정이다.
 
까스텔바작 김희범 경영관리본부장은 이번 모집에 대해 “까스텔바작 브랜드 차원에서도 열심히 활동하고 있는 KPGA 프로들의 열정과 노력을 엿볼 수 있는 소중한 기회였으며, 까스텔바작 파트너프로 운영을 통해 한국골프산업 발전을 위해 애쓰는 KPGA프로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어드렸으면 한다.”면서 첫 선발을 성공적으로 마친 후기를 전했다. 인원 제약으로 선발되지 못한 프로들 또한 “어려운 시기 뜻 깊은 기회와 창구를 열어주려는 시도에 감사하고, 까스텔바작 브랜드에 대한 좋은 기억이 새겨진 것 같다”며 다음을 기약하고 응원을 말을 전해왔다.
 
한편 까스텔바작은 2020시즌 KPGA코리안투어에서 활약중인 최호성 프로, 함정우 프로, 왕정훈 프로 등 3명의 남자 투어프로와 KPGA 까스텔바작 신인상 스폰서로서 남자프로골프를 통한 스포츠마케팅에도 힘쓰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뉴스브라이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