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브라이트=김건우]
▲ 동아오츠카(대표: 양동영 사장) 오라떼가 내달 31일까지 모델 더보이즈와 함께 ‘오라떼 클라쓰 구매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 김건우


동아오츠카(대표: 양동영 사장) 오라떼가 내달 31일까지 모델 더보이즈와 함께 ‘오라떼 클라쓰 구매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구매인증 이벤트는 7월 1일부터 8월 21일까지 2달 동안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이마트24, 가까운 슈퍼마켓, 동아오츠카 자사몰에서 구매한 오라떼 영수증 사진을 ‘오라떼 클라쓰’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더보이즈 팬사인회 초청권을 비롯한 포스터, 포토카드, 오라떼X더보이즈 포토북 등 더보이즈 굿즈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최종 경품인 오라떼X더보이즈 팬사인회는 9월 중 진행 예정이며, 일정 및 진행 내용은 코로나19 이슈로 변동될 수 있다.
 
오라떼는 구매인증 이벤트와 함께 ‘오라떼X더보이즈 인스타그램 리그램 이벤트’도 진행한다.
 
동아오츠카 공식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된 오라떼X더보이즈 이벤트 영상을 리그램하면 추첨을 통해 15명에게 더보이즈 화보집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7월 6일부터 7월 13일까지다.
 
동아오츠카는 오라떼뿐만 아니라 포카리스웨트 ‘SWEAT ON(스웨트 온)’ 캠페인, 오로나민C ‘오로나민C볼단 6기’ 활동 등 MZ세대와 소통하는 다양한 SNS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권보경 오라떼 브랜드매니저는 “쉽고 즐거운 참여로 오라떼를 사랑해주시는 소비자들과 소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오라떼와 더보이즈가 함께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1020세대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오라떼 클라쓰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관련 문의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 내에 기재된 이메일과 전화로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