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간호·간병 통합서비스 실시하는 용인분당 예스병원

가 -가 +

노익희 기자
기사입력 2020-06-19

 

▲ 17일 용인분당 예스병원은 간호·간병통합서비스 병동 개소식을 가졌다.     ©

 

[뉴스브라이트= 노익희 기자] 지난 17일 용인분당 예스병원은  간호·간병통합서비스 병동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간호·간병통합서비스 병동은 전문 간호 인력이 24시간 간병서비스를 제공하여 간병인이나 보호자가 없이도 입원생활을 할 수 있고, 보호자가 간병비 부담에서 벗어나 보호자 생활의 안정을 주는 제도다.


용인분당 예스병원은 4층 전체를 간호·간병 통합서비스병동으로 지정, 개소식을 갖고 입원환자에게 보다 나은 양질의 의료 서비스를 실시하여 환자 중심의 효율적인 입원 치료를 제공한다고 했다.


예스병원 김인권 병원장은 개소식 축사에서 “이제

▲ 용인분당 예스병원 김인권 병원장과 직원들이 간호·간병 통합서비스병동 개소식을 갖고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예스병원은 입원환자에게 보다 나은 양질의 의료 서비스를 실시해 환자 중심의 효율적인 입원 치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 노익희 기자



우리 예스병원이 통합병동을 운영함으로 인하여 환자분들에게 더욱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간호·간병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환자분들이 적극적인 치료와 회복에 집중할 수 있도록 환자 중심의 쾌적한 병원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개소식 이후 입원 환자들의 반응도 만족스럽다는 평이 높았다. 간호·간병 통합서비스 병동에 첫 번째로 입원한 환자 김○규(순천시 거주)님은 “수술결과는 매우 만족스럽지만 간호해 줄 가족이 마땅치 않아서 고민이었습니다”라며 “예스병원에서 이런 좋은 서비스가 있다고 해서 직장에 다니는 가족들도 안심하고 입원했는데 전문 간호사 선생님들이 하나부터 열까지 친절하게 잘 해주셔서 믿음이 가고 마음이 편하네요”라며 만족스러운 이용 후기를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뉴스브라이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