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호반그룹,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힘을 보탠다.

코로나19 극복 위해 10억 원 상당 지원...대한적십자사에 성금 3억 원 기탁, ‘아브뉴프랑‘, ’리솜리조트‘ 內 200여 소상공인 최장 6개월간 임대료 최대 30% 감면, ‘호반사랑나눔이’, 마스크 3만 장 전

가 -가 +

이덕기
기사입력 2020-03-02

▲ 사진 = 호반그룹 김상열 회장 및 로고     ©



[뉴스브라이트=이덕기] 호반그룹은 2일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피해 복구를 위한 성금 3억 원을 대한적십자사에 기탁한다고 밝혔다.

호반그룹이 이번에 전달한 성금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힘을 보태기 위한 일환으로 코로나19가 급속히 확산되고 있는 대구지역 등에 방역 물품을 전달하고 시민 안전을 확보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또한 호반그룹은 소상공인을 위한 임대료 인하 캠페인에도 동참한다. 호반그룹의 상업시설인 ‘아브뉴프랑’과 레저사업부문 호반호텔&리조트(리솜 리조트)는 200여 임대 매장의 소상공인과 중소사업자에게 최장 6개월간 임대료의 10~30%를 감면해주기로 했다.
 
더불어 호반건설 중심의 호반그룹 임직원 봉사단 ‘호반사랑나눔이’는 마스크 3만 장을 구매해 피해지역에 전달할 예정이다. 
 
호반그룹 김상열 회장은 "코로나19 확산이라는 국가적 재난을 앞두고 모두가 한마음으로 힘을 모아야 할 때“라며, ”피해자와 가족들, 그리고 현장에서 고군분투 중인 의료진들에게 힘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호반그룹은 지난 1월 사회공헌 전담조직인 사회공헌위원회를 출범하고, 더욱 체계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뉴스브라이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