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한국전통문화콘텐츠정책연구원-스마일안과, 상호협력 MOU 체결

가 -가 +

김대명
기사입력 2020-02-13

▲ 지난 11일 한국전통문화콘텐츠정책연구원과 스마일안과의원의 상호협력 협약식 참가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뉴스브라이트=김대명] 지난 11일 한국전통문화콘텐츠정책연구원(김태민 이사장)과 스마일안과(염동주 대표원장)는 상호 협력체계 구축을 통해 효율적인 의료서비스 제공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 협약은 협회 회원 및 가족들에게 스마일안과가 의료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필요 한제반 사항 및 업무제휴 내용을 규정해 상호 공동이익 증진을 도모함에 목적이 있다.
 
한국전통문화콘텐츠정책연구원은 스마일안과를  지정 안과 병원으로 정하고 스마일안과는 이 협약의 대상인 협회 회원 및 가족의 안과 진료에 최선을 다한다.
 
스마일 안과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한국전통문화콘텐츠정책연구원 회원 및 가족에게 ▲12단계 51가지의 정밀 안 검진 지원 ▲안과 수술 제휴 할인 ▲수술안전보증서 발급 및 부작용 케어 등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한편, 한국전통문화콘텐츠정책연구원은 전통문화콘텐츠정책의 전반적인 발전향상과 문화적 유산의 보호육성을 기하며 회원 상호간의 친목과 복리증진을 도모함으로써 전통문화콘텐츠정책의 정립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뉴스브라이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