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스마트렌탈’ 상품권 증정 프로모션     ©


[뉴스브라이트=이덕기 기자] 가전•가구 렌탈 전문 브랜드 ‘스마트렌탈(Smart Rental)’이 필수 가전제품 7종을 대상으로 ‘월 렌탈료 0원’의 현명한 소비 방법을 제안했다.
 
이는 ‘신한카드’ ‘하나카드’ ‘국민카드’ ‘우리카드’와 함께 마련한 스마트렌탈 전용 제휴카드를 사용하면 된다. 전 월 일정 금액 이상 사용 실적 충족 시 누릴 수 있는 서비스로 월 렌탈료를 최대 17,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스마트렌탈을 통해 렌탈할 경우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달 31일까지 모든 제품 설치 완료 고객을 대상으로 ‘신세계 상품권(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렌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트렌탈 관계자는 “결제 카드만 잘 활용한다면 별도의 비용 없이 새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합리적인 기회이다.”면서, “가전•가구 제품을 넘어 다양한 제품군 확대로 새롭게 준비해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스마트렌탈’은 2016년 1월 론칭해 국내 렌탈 업계 최초로 B2C 대상 60개월 장기 렌탈 서비스를 첫 시행하며 이름을 알렸다. 초기 비용 없이 제품을 렌탈하고 매월 사용료만 내는 결제 서비스로 계약기간 만료 후에는 고객에게 소유권이 이전된다.
 
스마트렌탈은 지난달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회원 등급제도’와 ‘포인트 적립제도’를 새롭게 도입했다. 납부된 렌탈료를 기준으로 포인트가 적립되며, 보유 포인트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어 합리적인 쇼핑 방법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