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한솔교육, ‘신기한나라 라이브러리’ 수업 진행… 기존 도서 수업과 차별화

가 -가 +

김수빈
기사입력 2019-11-21


교육전문기업 한솔교육(대표 변재용)이 큐레이션 독서 프로그램 ‘신기한나라 라이브러리’의 독서 전문 수업을 지난 1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한솔교육 라이브러리 수업은 기존 타 도서 수업과는 달리 독서 전문 교사가 책 읽는 방법부터 함께 알려주는 20분 독서 전문 수업으로 이뤄진다. 단순 독후활동이 아닌 책 속 어휘 배우기, 주인공 공감하기 등 책 내용을 바탕으로 선생님과 대화하며 사고력과 표현력을 키울 수 있는 활동으로 꾸며진다. 또한 아이의 경험과 배경지식을 연계한 독후 활동으로 포트폴리오북을 한 달에 1권씩 완성해 나갈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신기한나라 라이브러리’는 한솔교육의 40여 년 교육 노하우를 담은 프리미엄 유아 그림책 큐레이션 서비스이다. 아이의 연령과 책 읽기 흥미도, 호기심은 물론 부모의 독서 격려 수준과 상호작용 등 독서 진단 평가 결과에 따른 맞춤형 도서를 큐레이션 해 매월 집으로 배송해준다. 부모와 아이가 함께 책의 개수와 구성 등을 선택하도록 해 아이 맞춤 독서 환경도 만들어준다.


언어발달, 과학, 수학, 인성, 명작, 예술감성 등 다양한 영역의 필수도서는 물론 해외 유명 유아동 출판사의 그림책 시리즈 등 다양한 도서를 제공하고, 오디오북, 영상북, 디지털책장 등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제공하며 언제 어디서나 즐겁게 책을 읽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신기한나라 라이브러리’ 전문 독서수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솔교육 홈페이지 혹은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뉴스브라이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