텝스(TEPS)는 대기업, 공기업부터 대학원, 전문연구요원, 편입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는 시험이다. 그 때문에 대학생부터 취업준비생들까지 텝스 점수 목표달성을 위해 텝스 시험에 도전하고 있다. 이에 외국어인강 1위 해커스인강 챔프스터디에서 오픈한 ‘텝스 무제한 인강+교재+응시료 0원 무제한 패스’가 수험생 사이에서 이목을 모으고 있다.
 
'해커스텝스 인강+교재+응시료 0원 무제한 패스'는 텝스 최신기출유형이 반영된 해커스텝스 인강을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어, 원하는 점수 및 고득점을 빠르게 달성할 수 있다. 또한 출석 및 성적 미션 달성 시 수강료를 100% 현금환급 받을 수 있고, 성적에 따라 최대 300%까지 현금환급이 가능하다. 만약 목표점수에 미달했을 지라도, 기존에 제공되는 수강기간을 100% 연장해주어 목표점수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외에도 친구와 함께 텝스 인강을 수강하면 텝스 응시료를 추가적으로 제공, 수험생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준다.
 
‘해커스텝스 인강+교재+응시료 0원 무제한 패스’ 강의는 해커스텝스 청해 장원, 문법 설미연 강사 등 텝스 전문 강사진이 진행하며, 텝스 300점부터 텝스 만점까지의 전 레벨 커리큘럼으로 구성, 레벨별 강의를 제공한다. 특히, 10년 연속 베스트셀러 1위의 해커스텝스 교재와 텝스 모의고사 서비스를 제공하여 수험생들의 텝스 고득점 달성을 돕는다. 더불어, 텝스 기출문제가 담긴 '해커스 뉴텝스(NEWTEPS) 적중예상문제 360제 텝스교재(*비매품)을 제공한다. 해당 교재를 통해 뉴텝스시험 실전대비를 할 수 있으며, 해당 교재는 오직 해커스에서만 제공되는 텝스 교재이다.
 
'해커스 뉴텝스 교재제공 패스' 또한 텝스 기출유형이 반영된 인강 무제한 수강과, 전 레벨의 텝스 강의, 10년 연속 베스트셀러 1위 해커스 텝스 레벨별 교재를 제공 한다. 목표점수에 미달했을 시, 최대 60일까지 수강연장 혜택을 제공해 수험생들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추가로 매월 업데이트되는 최신 텝스 출제경향을 확인할 수 있어 실전에 도움이 된다. 
 
‘해커스텝스 인강+교재+응시료 0원 무제한패스'와 '해커스 뉴텝스 교재제공 패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인강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고로 2019년 뉴텝스 시험일정은 10월 19일(토), 11월 2일(토), 12월 1일(일)로 예정되어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해커스인강은 해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대학생이 선정한 외국어인강’ 부문 1위를 기록했으며, 알라딘 외국어 텝스 리딩/리스닝 부문 10년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