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K-뷰티 산업을 주도할 제4회 코리아뷰티앤코스메틱쇼 화려한 개막

가 -가 +

김선근
기사입력 2019-08-30

▲ 2019 코리아 뷰티 앤 코스메틱쇼 포스터.     © 김선근


[뉴스브라이트=김선근]인천시(시장 박남춘)가 후원하고 인천관광공사(사장 민민홍)와 (주)엑스포럼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제4회 코리아뷰티앤코스메틱쇼(K-Beauty & Cosmetic Show 2019)’가 29일부터 31일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는 총 8개의 전시품목 약 132개사 443부스 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며 주요 참가사는 인천공동 뷰티 브랜드 ‘어울’, 메이크업 브러쉬 전문 기업 ‘제이씨코스메틱’, 향기 마케팅 기업 ‘(주)센트온’ 등으로 올해 하반기 주목할 만한 유망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뷰티산업을 총망라하는 코리아뷰티앤코스메틱쇼는 화장품&메이크업, 홈케어&이너뷰티&뷰티니스, 네일&풋&타투, 원료&포장, 피부&바디케어, 인테리어&소품, 메디뷰티&의료서비스, 헤어&두피의 품목으로 구성된다.

인천관광공사 정재균 팀장은 “이번 전시회의 목표는 인천시 뷰티관련 중소기업의 국내외 유통망 신규개척을 위한 실질적 비즈니스 창출기회를 제공하고 일반 참관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선보여 대한민국 대표 뷰티 종합전시회로 우뚝 서는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전시회 관련 참가·참관문의는 전시회 사무국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뉴스브라이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