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천연벌꿀만을 취급하는 명품 천연벌꿀 기업 진해양봉이 온라인 구매자를 위한 공식 홈페이지 판매가 순항을 이어가고 있다. 
 
‘자연에 포장만 더하다’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진해양봉은 1937년부터 80여년간 이어온 천연벌꿀 기업으로 3대째 옛날 전통방식을 고수한 생로열젤리를 채취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언제 어떤 방식으로 생산, 유통되는지 불분명한 파우더 타입의 해외 수입 로열젤리와 달리 진해양봉은 100% 국내산 제품으로 청정 자연 속에서 채취한 무가공 생로열젤리를 판매하고 있다. 
 
로열젤리는 꿀벌 유충 성장을 위한 소중한 먹이로, 유충이 로열젤리 섭취 시 일벌이 되고 로열젤리를 3일을 더 먹으면 일벌 유충은 여왕벌로 성장한다. 로열젤리를 섭취한 여왕벌은 일벌보다 몹집이 2배가량 커질뿐만 아니라 3~5년간 장수하여 수백만개의 알을 낳을 만큼의 위력을 자랑하며 벌꿀 생산성을 극대화시킨다.
 
여왕벌 성장 비결 일등공신 로열젤리는 인간의 건강한 삶을 위한 필수 성분이 다량 함유된 고급 건강식품으로도 알려져 있다. 특히 갱년기 여성들의 여성 호르몬 활성화를 위한 파로틴 유사물질과 아이들의 성장촉진 및 집중력 향상을 돕는 로열렉틴 등이 풍부하다. 이외에도 노약자, 회복 중인 환자에게 필요한 영양과 필수 비타민 성분을 보유하고 있다.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진해양봉 천연 생로열젤리는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1병당 50g 용량기준 59,000원 가격에 판매되고 있으며 복용방법 및 혼용방법이 상세히 기재된 메모는 제품 배송과 함께 전달될 예정이다. 최상의 신선도를 중시하는 진해양봉의 모든 제품은 배송 시 전용 아이스박스 포장으로 아이스팩과 함께 전달되는 배송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진해양봉 김기윤 대표는 “매년 꽃이 피는 봄부터 칭정지역을 따라 꿀벌들을 데리고 북쪽으로 이동하는 옛날 전통방식을 통해 꿀벌에게 해가 되지 않는 선에서 극히 제한된 양만큼만 채취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로열젤리는 의약품이 아니며 천연 건강식품이기 때문에 즉시적인 효능을 기대하기 보단 최소3주는 꾸준히 드실 것을 권장한다"며 제품 우수성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한편, 진해양봉은 추석을 맞이하여 오는 26일부터 택배 마감 전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전화문의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